부산에서 대마도로 편리한 배편! 시간표, 가격, 예약 안내

부산에서 대마도로 가는 배편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시간표와 가격, 예약 방법 등 기본적이지만 꼭 필요한 정보만 담아 대마도 배편 이용 시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예약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한 영상을 끝에 첨부하였습니다. 활용하시어 부산에서 대마도 배편 여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대마도 배편 예약 요금 시간표
대마도 배편

 

1. 부산에서 대마도 배편 정보

부산에서대마도-배편

부산에서 대마도 가는 방법은 배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팬스타 크루즈를 이용하여 대마도 입도가 가능합니다. 부산에서 대마도까지는 가는 목적지는 히타카츠와 이즈하라 2곳입니다. 일반적으로 히타카츠가 더 가까워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평균 시속 83km로 대마도 히타카츠까지 운행합니다. 

부산-대마도-팬스타크루즈-예약

 

소요시간

히타카츠와 이즈하라로 가는데 거리에 따른 소요 시간 차이가 있습니다. 운항경로와 항구 위치에 따라 약 1시간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부산-대마도-소요시간

 

시간표

부산↔대마도로 운항하는 스케줄표입니다. 목적지, 요일, 항로별로 정리하였습니다. 운항 스케줄은 현지사정 및 천재지변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출발 전 꼭 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배편은 매일 출발하여 대마도 히타카츠까지 운항되며,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결항률이 낮아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주말에는 오후에 추가 배편 운항이 있을 수 있으니, 출발 시간을 확인하여 예약하시면 됩니다.

부산대마도-운항스케줄-시간표
🔎사진 확대하기

 

가격

성인 기준 9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프리미엄석 추가 요금 10,000원이 발생하여 총 100,000원부터 예약 가능합니다.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요금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소인 및 유아는 할인된 요금이 적용됩니다. 또한, 장애인은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현재 이즈하라 신규취항으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약 시 할인까지 야무지게 받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팬스타크루즈-할인-코드

 

2. 배편 예약 방법

예약은 팬스타 크루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항로와 일정, 인원을 선택하여 예약하시면 됩니다. 예약 시 유의사항에 동의하고 예약자 정보와 탑승자 정보를 입력한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온라인-예약하기

 

예약방법

예약하는 방법을 동영상 녹화하여 첨부합니다.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있어 최대한 천천히 그리고 자세히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팬스타크루즈-예약하기

이상이 부산에서 대마도로 가는 배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규 항로가 취항하여 할인도 하고 있으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출발하는 예약은 비교적 여유롭지만 부산으로 다시 돌아오면 일정은 생각보다 예약이 많았습니다. 시간표 미리 확인하시고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및 배편 시간표

부산에서 오사카로 배편을 통해 이동하는 수단에 대해 알아봅시다.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여 오사카에 도착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부산항(출발)에서 오사카 난코(도착) 및 오사카 난코(출발)에

adobe1.tistory.com

 

시모노세키 여행 배편 가격 시간표 시모노세키 배편 수하물요금 30%할인받는법

시모노세키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배편을 통해 부산에서 출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에서 출발시 약 11시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약 3시간정도 출발전 수속시간이 있지만 비행기

adobe1.tistory.com

 

후쿠오카 배편 시간 가격 예약 퀸비틀로 한번에 해결!

후쿠오카 배편을 통해 부산에서 후쿠오카까지 왕복하여 여행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배편은 시간 간격이 다른 배편에 비해 매우 짧은 편이고 거리고 짧다보니 가격도 메리트가 있습니다. 후

adobe1.tistory.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