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 추천 숨겨진 파리 브런치 점심 맛집

파리에서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

Bistro Rougement  이것은 Adele과 Jules의 추천이었고 우리 모두가 좋아했습니다. 메뉴는 작았으며 요리사가 몇 가지 회전식 항목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버터넛과 호박 수프와 참치를 먹었습니다.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었고 품질과 부분 크기가 훌륭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하고 여기에서 다시 먹을 것입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크레페를 만드는 브라이즈(Breizh) . Odeon에는 야외 좌석이 있는 새롭고 더욱 눈에 띄는 위치가 있으며, Marais의 원래 위치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일요일 브런치를 기다리려면 기다려야 합니다.

Carette –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거나 샌드위치를 ​​사서 테이크아웃하거나 The Tuileries 또는 인근 Place des Vosges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Café Charlot 이곳은 주중 언제든지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제공하거나 일요일에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마레 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afe Mademoiselle  이것은 우리가 여자 그룹을 가지고 있었고 점심 식사를 위한 테이블을 빨리 찾아야 했기 때문에 변덕스럽게 발견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가을날 밖에 테이블이 있어서 우리가 그 테이블을 잡았습니다. 식사는 여행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 중 하나였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으며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그들은 좋은 와인을 선택했고 직원들은 친절했습니다.

파리에서 먹을 수 있는 점심 장소

카페 토스카노(Caffé Toscano) 는 생제르맹 데 프레(Saint Germain des Près) 골목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재료가 모두 신선했습니다. 나는 식사를 좋아했고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티라미수 주문도 놓치지 마세요.

Cafe Varenne 칠판 메뉴가 있는 좌안에 있는 고전적인 프랑스 비스트로입니다. 오르세 미술관(Musee D'Orsay)과 로댕 미술관(Rodin Museum)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Chez Monsieur  오래전 직장 동료가 추천한 내용이었습니다. 여기서 같이 식사했는데 또 가고 싶었어요. 점심 식사를 위해 호텔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저녁 식사 시간에는 배를 채울 수 있으므로 미리 예약하세요. 전형적인 프랑스식 비스트로입니다. 내부는 사랑스럽습니다. 나는 두 번 모두 밖에서 식사했지만 다음 방문에는 아늑한 내부 테이블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Dalia Paris – 나는 Dalia에서 가장 놀라운 점심을 먹었고 추천으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중동입니다. 맛은 놀라웠고, 나는 식사를 너무 좋아했습니다. 유일한 후회는 메뉴를 더 많이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혼자 갔다는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시도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저녁 식사 시간에도 영업합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 예약이 꽉 차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로코(Daroco) – 파스타는 손으로 만들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나는 피자를 보았을 때 음식에 대한 부러움을 느꼈으므로 잘못 될 수 없습니다. 현재 16구에도 하나가 있습니다. 파리에서 점심을 먹기에 좋은 곳이에요.

파리 소재 점심 식사 가능한 음식점

Hardware Societé 몽마르트르의 훌륭한 옵션으로 항상 좋은 음식을 맛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약은 받지 않으니 아침이나 점심 시간에 여유롭게 방문해보세요. 

Le Bimbo  이것은 우리가 몽마르트르에서 먹었던 뛰어난 식사였습니다. 모두가 식사에 만족했고 음식의 질과 가격도 훌륭했습니다. 이것은 주요 거리에 없었지만 여전히 훌륭한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었고 좋은 에너지가 있었습니다. 나는 생선을 먹었고 식사에 만족했습니다. 나는 확실히 돌아갈 것이다.

Les Editeurs  저는 비오는 날이나 추운 날에도 실내의 아늑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여기도 재즈가 있어요. 나는 수년에 걸쳐 여기서 몇 차례 식사를 했는데, 항상 좋았습니다.

미즈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현재 여러 지점이 있는 이스라엘 샌드위치 가게입니다. 나는 항상 치킨 피타를 먹습니다. 타히니와 피타가 너무 좋아요. 그들은 구운 콜리플라워로 유명합니다.

Pizza Chic – 예약이 빨리 마감됩니다. 오픈하자마자 도착해서 자리를 확보하세요. 티라미수도 놓치지 마세요! 

Rotisserie D'Argent – ​​점심과 저녁 식사 모두에 좋은 장소입니다. 내부 분위기는 체크 무늬 식탁보가 있는 고전적인 프랑스 비스트로입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세느강과 노트르담의 전망을 감상하며 야외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Rotisserie D'Argent는 아마도 파리에서 맛볼 수 있는 가장 맛있는 마요네즈일 것입니다. 식사가 끝나면 커피와 달콤한 음식을 주문하세요.

 

시도해 볼 만한 프랑스 샌드위치

파리 여행에서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현지 빵집에서 샌드위치를 ​​케이스에 담아 들고 근처 공원에 가보세요. 점심시간쯤에는 파리지앵 바깥에도 같은 일을 하는 긴 줄이 늘어서 있는 좋은 빵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음료, 디저트를 포함한 공식은 일반적으로 빵집에서 제공됩니다. 이것이 더 나은 가치입니다. 크로크무슈(햄과 치즈), 잠봉뷔에르(햄과 버터), 소시송(소시지나 살라미)을 맛보세요. 여기에는 전통적으로 피클이 있습니다. 채식주의자의 경우 토마토와 모짜렐라 샌드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뜨겁게 또는 차갑게 원하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