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숨은 명소 5곳

최근 코로나의 여파로 제주도 명소에 여행객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주도의 숨은 명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숨은 명소라는 단어 자체가 모순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엄선한 5곳이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주도 숨은 명소 5곳

1. 더럭초등학교(구, 더럭분교)

2. 마노르블랑

3. 성시아돌목장

4. 새별오름

5. 한라산둘레길(사려니숲길)

*목차를 클릭하면 포스팅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니 블로그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1. 더럭초등학교(구, 더럭분교)

더럭초등학교(구, 더럭분교)는 거의 폐교 직전까지 위태로운 학교였다고 합니다. 최근 학교 살리기 사업으로 학교에 다채로운 색을 입히게 되었고, 덕분에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게 되었답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곳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점점 늘어나면서 2018년, 더럭분교에서 더럭초등학교로 승격했답니다. 평일에는 학생들이 수업하고 있어 방해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주말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색감이 이뻐서 똥손도 아무렇게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옵니다. 저는 무지갯빛 학교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별다른 필터 없이도 아름다운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또 옛 학창 시설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더럭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은 뛰어노는 그 자체로 좋고, 어른들은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 좋고! 더럭초등학교 매력에 흠뻑 빠져봅시다.

더럭초등학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가로 195

 

2. 마노르블랑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가든 카페입니다. 이 곳은 작년에 이어 세 번째 수국 축제를 맞이했습니다. 축제는 5월부터 시작해 8월까지 진행됩니다. 제주 수국을 비롯하여 쉽게 볼 수 없는 전 세계 30여 종 7천여 본 수국은 오직 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작년보다 더 많고 다양한 수국들로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사랑과 정성으로 가꾸어진 다양한 수국을 마노르블랑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또한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과 사계 앞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조망마노르블랑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환상적인 조망과 함께 수국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산책로도 준비되어 있어 관광 명소로 제격입니다.

유럽 수국과 함께 아름다운 인생샷 남겨보세요~

 

마노르블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3. 성시아돌목장

성이시돌목장은 가난한 지역민을 돕기 위한 가축은행을 열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는 경주마와 젖소를 주로 사육하고유수의 경주마와 유기농 우유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 수익을 여러 복지사업에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넓은 초지와 오랜 역사를 상징하는 '테쉬폰' 등 근대건축물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광을 즐길 수 있고, 목장의 우유를 이용한 카페와 신앙을 주제로 한 산책로와 공원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시돌목장은 입장료도 무료입니다. 이 곳에 방문하신다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테쉬폰에서 멋진 인생샷 꼭 남겨보세요!

성이시돌목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산록남로 53

 

 

4. 새별오름

제주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죠~바로 오름입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오름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름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새별오름을 소개합니다.

새별오름은 저녁 하늘의 샛별과 같이 외롭게 서 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많은 사람이 찾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특히 억새가 자라는 가을에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새별오름 정상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정말 일품입니다.

제주도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새별오름에서 인생샷 건지시고 제주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

 

5. 한라산둘레길 사려니숲길

청정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할 수 있는 곳 한라산둘레길 사려니숲길입니다. 제주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훼손되지 않은 청정 숲길로 유명하며, 트래킹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에 강력히 추천합니다!

 

울창한 숲이 싹 감싸 안는 듯 한여름에도 시원해 인기 관광지로 손꼽힙니다. 사려니숲길에서는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청정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길을 걷는 것만으로도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분 좋은 힐링과 건강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사려니숲길 한번 걸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른들이 너무나 좋아합니다.

한라산둘레길(사려니숲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137-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