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 전망대 가격 할인 및 주차할인

제법 날이 더워져 여름 날씨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아직 6월인데 이렇게 덥기에 벌써 7,8월이 걱정됩니다. 6,7월에 갈만한 롯데타워 전망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롯데타워 전망대 할인 받는 법도 있으니 참고하시어 꼭 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호캉스나 여행으로 서울 올 때 꼭 한 번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노을 지는 한강을 바라보며, 한 컷! 노을 비치는 모습이 황홀합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하게 갈 수 있을까?! 네이버를 둘러 보았습니다.

가격이 대인 1인 22,000원 소인 19,500원. 그래도 정상가 보다 싸니, 22,000원 내고 보자고 생각했는데 현장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3,000원이 할인되어 19,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삼성카드나 농협카드가 있으면 1+1등 다양하게 이용가능하고, SKT와 KT도 할인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가격 할인은 키오스크 할인과 비슷한 것 같아서, 키오스크 할인으로 하였습니다.

그럼 이제 전망대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6월 서울 날씨 맑음! 감사하게도 이날 역시 날씨가 좋아서 시야가 너무 좋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면, 잠실역에서 내려서 가시면 됩니다. 

117층으로 갑니다. 롯데타워전망대의 기원이나 공사현장 등 다양한 기록들을 보고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우선 엘리베이터는 한번에 117층으로 올라갑니다. 117층-120층까지가 전망대(카페 포함) 123층이 라운지로 운영됩니다

갑자기 숲인가요?! 

 

118층에는 파스퇴르 밀크바가 있어서~ 우유 한 잔! 아이스크림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어느 덧 해가 집니다~

서서히 드러나는 서울의 노을 모습입니다.

강렬하진 않지만, 작은 노을도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 120층에는 야외테라스가 있습니다.

한강과 노을의 조화 대박입니다.

야경까지 완벽한 서울 스카이 입니다.

제가 여름 오후 4시 30분에 가서 끝날 때까지 있어서, 낮 모습, 노을 지는 모습, 야경까지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팁으로 여름에 노을지는 모습 보시려면, 일몰 시간인 저녁 7시 이후에 가셔서, 노을 지는 모습과 야경 보시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라운지가 있으나, 조금 비쌀 수 있으므로, 저녁은 쇼핑몰에서 드시고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주차 할인

주차는 할인 받아서, 1시간 당 1,200원(4시간 한정 4,800원) 롯데월드타워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료는 아니나, 이 정도 가격이면 서울에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연인들과 가족들과 친구들과 그 누구와도 가도 아주 좋을 것 같은 SKY SEOUL 전망대 후기를 마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