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담숲 예약방법 대중교통 화담숲 운영시간

화담숲 예약방법은 온라인에서 가능합니다. 화담숲 온라인 예약시 무조건 성공하는 화담숲 예약방법이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다르지만 현장 구매도 가능합니다. 또한, 화담숲 예약을 프로그램 예약으로 하게되면 화담숲 입장권도 포함되어 화담숲 예약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 추천드립니다. 대중교통을 통해 화담숲 까지 가는방법과 운영시간에 대해 끝으로 알아보고 화담숲 예약방법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간에 택시 꿀팁도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담숲 예약방법 대중교통 화담숲 운영시간 등을 한눈에 보기쉽게 표로 정리해 두었으니 화담숲 여행시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화담숲 예약을 실패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바로 티켓 발권하여 이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화담숲 예약

     

    화담숲 예약 및 가는법

    화담숲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방문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 예약이 어렵다면 일찍 도착하여 현장 티켓 구매를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지하철이나 대중버스로 이동할 계획이라면 곤지암역까지 가서 택시를 타고 곤지암리조트까지 가시면 됩니다. 요금은 약 1만원이기 때문에 4명이서 간다면 2,500원에 편히 도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운행되는 리프트를 이용하면 매표소와 화담숲 공원 입구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모노레일을 언제 타고 싶은지 결정하고 티켓을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티켓이 매진되어 모노레일을 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조언은 주변을 둘러볼 시간을 좀 두고, 안으로 들어가 커피를 마시고, 모노레일을 타고 공원을 편안하게 둘러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도보로 더 탐험하고 싶은 공원 지역을 결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화담숲 가는법

    화담숲 입장료 및 대중교통

    화담숲 버스 가는법
    화담숲 대중교통 가는법
    화담숲 입장료
    화담숲 볼거리

    화담숲 예약 및 취소

    화담숲 온라인 예약은 발행되기 전에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방문 당일 취소시 결제금액의 30%가 취소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온라인 예약 확인 문자 메시지를 보여주고 입장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티켓은 온라인 예매 완료 후 카카오톡이나 SMS 문자로 구매자의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모바일 티켓을 이용하시면, 방문 당일 별도의 티켓 발권 없이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화담숲 온라인 예매하는 방법은 아래 입장권 예매하기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여기서 꿀팁은 프로그램 예매를 하게되면 화담숲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예매는 조금 비싸지만 예약이 수월합니다.

    화담숲 예약

     

    화담숲 예약 실패시 현장 티켓 구매

    화담숲 현장 티켓의 경우 발권 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식물원은 서로 다른 주체에서 운영을 하므로 판매는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 곤지암 리조트 투숙객은 화담식물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할인 및 곤지암 리조트 투숙객 할인은 없습니다.

    화담숲 운영시간

    화담숲 운영시간

    성인 기준 도보로 모든 테마 정원을 둘러보는 데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화담숲 운영시간은 계절별로 다릅니다. 계절별로 운영하는 운영시간을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어 방문시 꼭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화담숲 운영시간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