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지도 크게보기 상세보기 완벽정리

고화질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 그리고 상세보기로 보는 방법에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이제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강원도는 여행 1순위 여행지도 강원도 전체가 나와 있는 큰 지도가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강원도 지도는 여행뿐만 아니라 강원도 도로현황과 지형, 관광정보 등 주요 위치를 한눈에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학교나 회사에서 학습 및 마케팅, 관광여행 등에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우리나라 지도크기 보기 상세보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강원도 지도를 평소에는 잘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때마다 지도 크기에 따른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하기에는 사실 부담이 됩니다. 그렇다면 고화질로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를 원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었일까요? 오늘은 무료로 강원도 전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

 

1. 국토지리정보원에서 무료보기

이곳에서는 우리나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직접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가장 빠르게 되기 때문에 다른 어떤 사이트보다 공신력이 높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

 

국토지리정보원
강원도지도-크게보기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

강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고 있는 국토정보플랫폼 국토정보맵으로 이동합니다.

1. 우측 사이드바 내보내기 버튼 클릭합니다.

2. 인쇄 버튼을 클릭후 PDF 저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도 전체를 축소시키면 우리나라 대한민국부터 북한, 일본, 중국까지 전체 지형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축소 확대에 따라 우리나라 지도를 크게 보거나 작게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지역이 있다면 지명 검색을 통해 해당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지도보기

다른 지도 서비스와 다른 점은 정확한 데이터입니다. 더하여 우리나라 지도를 중점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만들어져 도로현황이나 지형까지 한눈에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지도

국토정보 맵 서비스에서는 다양한 우리나라 지도 형태를 선택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수치지도, 항공사진, 국가기준점, 정사영상, DEM, 온맵, 구지도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디테일한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어 우리나라 지도를 전체적으로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북한지도

2. 강원도 백지도 다운로드

강원특별자치도의 행정구역만 표시된 백지도입니다. 축척은 1: 2,000,000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편의성을 위해 A4사이즈로 만들었습니다. 어린이 교육용으로 A4용지 출력 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강원도-백지도-다운로드
강원도-명칭표기-지도-백지도

 

3. 강원도 지도 무료 다운로드

강원도 행정 구역만 표시된 고화질 강원도 지도를 첨부하여 두었으니 무료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지도-고화질-다운로드-지명표기.pdf
0.76MB

 

강원도지도-고화질-다운로드-지명없음(빈칸).pdf
0.47MB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있는지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최대한 디테일하게 포스팅 해봤습니다. 특히 학교나 회사에서 갑작스럽게 PT를 하게 될 때 우리나라 지도(전도)가 필요할 때가 종종 있는데 이런 정보를 몰라 무작정 지도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강원도 지도 무료로 이용합시다.

우리나라 역사지도

지금까지 강원도 지도 크게보기와 상세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강원도 백지도 및 고화질 지도 잘 애용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기 상세보기 완벽정리

우리나라 지도 크게보고 상세하게 보는 방법에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 때 우리나라 전체가 나와 있는 큰 지도

adobe1.tistory.com

 

우리나라 백지도 다운로드

백지도는 우리나라 지리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제공하는 중요한 자료입니다. 국토지리정보원에서는 백지도와 명칭표기지도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지도 목록에서 원하는 지도를 클릭하면 백

adobe1.tistory.com

 

세계지도 고화질 pdf 백지도 다운로드

세계지도는 세계의 모든 대륙과 국가를 표현합니다. 우리는 여행을 떠나기 전 세계사 시간에 배운 백지도를 머릿속으로 상상하며 여행 떠날 여행지를 상상합니다. 하지만 좀 더 완벽한 여행 준

adobe1.tistory.com

 

서울 지도 크게보기 자치구 및 지리

서울은 공식적으로 서울특별시로 알려져 있으며 6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의 수도로 서울 지도는 600년 동안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현재 서울 지도의 윤곽은 국토의 북서쪽, 한국의 D

adobe1.tistory.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