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객실 리뷰(+조식후기)

인천공항 인근에서 숙박 할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인천 네스트호텔을 추천드립니다. 채광이 너무 좋아서 네스트호텔에서 이쁜 사진들을 너무 많이 건질 수 있었습니다. 네스트호텔 숙소에 들어갔을 때 첫 느낌은 여기는 무슨 내 방처럼 너무나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자연이 한눈에 보이는 넓은 창이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인천에 이런 호텔이 있었나 싶은 생각이 들었고 진작 네스트호텔에 왔더라면 하는 생각도 들었을 만큼 룸 컨디션은 정말 최상이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 객실을 예약했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네스트호텔 객실 리뷰

이렇게 자연이 한눈에 보이는 숙소가 국내에 물론 많겠지만 이곳만의 장점을 정말 잘 살린것 같았습니다.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온전히 제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객실 디자인,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최상의 서비스, 감각적 건물 등 네스트호텔만의 섬세한 에너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네스트호텔 - 국내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
네스트호텔은 크리에이티브 집단 JOH에서 브랜딩, 건축, 디자인 등 전 영역을 총괄한 특1급 호텔로서 국내에서 보기 드문 독창적인 디자인 호텔로 완성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독창적인 호텔들을 선정하는 디자인 호텔스 DESIGN HOTELS™의 국내 최초 멤버로서 색다른 호텔을 체험하고자 하는 트랜드세터들, 혹은 건축,디자인, 예술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문화적인 활기와 영감이 가득한 네스트호텔은 그 자체로 여행의 목적지가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공간에 앉아서 여유롭게 사진찍는 모습을 도촬당했습니다. 이렇게 멍하니 앉아서 얼마나 시간을 보냈는지 사진 찍는데 시간이 너무 잘 갔습니다. 정말 네스트호텔은 채광이 이쁩니다.

호텔 내부 뿐만 아니라 외부도 너무나 이쁩니다. 그래서 인생샷을 찍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여기 다리 밑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바로 이곳이 스팟 인것 같습니다. 바로도 선선히 불어주고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네스트호텔 인피니티 풀

네스트호텔은 메인풀이 총 3곳이 있습니다. 메인풀,코지풀,스파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각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역시나 메인풀이 가장 멋지긴 합니다. 그리고 네스트호텔만의 특징은 키즈풀과 파티풀이 따로 있다는 점입니다. 기업 행사나 파티를 할 때 이곳에서 즐긴다면 얼마나 신나고 좋을지 상상해 봤습니다. 아래 네스트호텔 약도를 첨부해 드렸습니다. 생각보다 호텔의 구조가 복잡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수영장 입장 시 발급된 입장 밴드로 입장 당일 운영시간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우천 시 수영장 정상 운영의 경우 입장료 환불이 불가합니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함) 쾌적한 시설 운영을 위해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하셔야 하며, 셔츠, 반바지, 운동화, 구두, 객실용 슬리퍼 착용 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샌들, 아쿠아슈즈 또는 맨발로 입장 가능)

참고로 수영복을 챙기시지 못하신 분은 대여서비스도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여용품 (무료): 수영장 가운(1인 1개 제공), 영유아용 라이프 자켓, 수영 보드, 헬퍼, 타월(1인 1장 제공) *소인은 롱가운 대신 비치타월 한 장 추가 지급

판매용품: 방수 기저귀, 수영복, 물안경, 유아용 튜브 (판매처: 수영장 내 안내 데스크)

메인풀인피니티 풀 : 총 길이 25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은 서해에 맞닿은 절경을 자랑합니다.
코지 풀 : 독립된 풀로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파 풀 : 42℃ 이상의 온도로 거품과 함께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키즈 & 파티 풀키즈 풀 : 수심 0.9m로 어린이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풀입니다.
파티 풀 : 기업 행사 및 각종 연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입니다
인피니티 풀 운영시간 및 이용안내

네스트 호텔 조식 리뷰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조식 뷔페와 다양한 메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채광뷔페라고 해야되나요? 너무 이쁩니다. 서해를 향한 전면 창과 계단식 좌석 배치, 백색의 대리석 인테리어가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자연 속에서 근사한 식사를 즐기는 느낌이었습니다. 조식은 특별히 맛있거나 특별한 메뉴가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네스트호텔의 플라츠는 굉장히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인천 네스트호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추천글] 진도 쏠비치 리조트 리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