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포인트 40% 프로모션 파리여행 계획중이라면 개이득

하얏트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모션 기한은 2019년 8월 27일까지이니깐 아직 넉넉합니다. 그전에 포인트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환율도 그렇고 포인트 구매가 사실 이득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게 하얏트 포인트입니다. 저도 살짝 꺼려지기도 하고 확신이 없어서 포인트 구매는 잘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런 프로모션이 있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이제 곧 성수기이고 추석 시즌에 해외여행로 많이 계획하고 계실텐데 그때 포인트 숙박을 노려보는건 좋은것 같습니다.

얼마전 포인트+캐시가 호텔 객단가의 50%로 포인트로 지급하는 것으로 바뀌고 메리트가 많이 떨어진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만약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상당히 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리를 예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파리에 있는 카테고리 7인 파크하얏트 벵돔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크 하얏트 파리-벤돔은 파리 중심부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이며, 도시 중심부의 방돔 광장 (Place Vendôme)과 팔레 가르니에 (Palais Garnier) 근처의 유서 깊은 건물에 있습니다. Park Hyatt Paris-Vendôme은 사려 깊은 편의 시설, 정교한 장식 및 비교할 수없는 우아함을 갖춘 City of Lights에서 잊을 수없는 여행지입니다. 위치도 관광지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훌륭합니다.

1박 사전 예약임에도 850유로+세금이 별도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포인트 숙박으로 결제하게되면 어떻게 될까요? 생각보다 엄청난 가격 차이 때문에 놀랄 수도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포인트 숙박으로 핫야트를 예약하게 되면 1박에 총 30,00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현재 40%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될 경우에 30,000 포인트는 약 515달러 구입이 가능합니다. 거의 절반 가격에 숙박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엄청난 절약입니다.

만약 포인트를 좀더 절약하는 방법을 고려해본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도 있습니다. 포인트와 나눠서 결제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포인트와 나눠서 결제를 하게 된다면 15,000 포인트+475 유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5,000 포인트가 275달러라서 효율성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달러가 너무 많이 오른 탓입니다. 

매년 55,000 포인트와 40% 정도의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되면 최대 77,000 포인트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은 3년동안 모으게되면 약 23만 포인트가 되고 약 8박을 숙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파리에서 숙박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곳중 가장 효율적인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저라면 이곳을 단연 추천하고 싶습니다. 바로 하얏트 리젠시 파리 에뚜알입니다. 그럼 한번 바로 알아 보겠습니다. 저도 이곳에 숙박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에펠탑을 가까이에서 보기위해서 입니다.

포인트 결제를 하게 되면 12,000 포인트 입니다. 1박에 12,000 포인트인데 유료로 결제하면 166유로이니 가격차이가 엄청 많습니다. 약 10,000포인트가 183달러 이니깐 12,000 포인트는 219달러입니다. 219달러는 197유료이니 추가 포인트를 받는 것까지 생각하면 엄청난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인트 결제를 해서 하얏트 회원으로 숙박 예약을 할 경우 가격적인 측면에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곧 해외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포인트를 쟁겨 놓는것을 추천드립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