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휴게소 수유실 기저귀 무료 제공? 아빠 입장은?

​며칠전 봄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고속도로 이용해서 여행을 가던중 아기가 응가를해서 급하게 고속도로 휴게소로 갔습니다. 화장실에서 처리를 해야하나 아니면 차 안에서 해야하나 고민하던중에 고속도로 휴게소 수유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아기와 함께 여행하는 분들을 위해 고속도로휴게소 수유실 공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고속도로휴게소 수유실 서비스

젖병살균소독기, 아기침대, 전자레인지, 히터, 냉온정수기, 아기쇼파, 육아용소모품 등 저희 집보다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수유실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고 감동까지 받았습니다.

고속도로휴게소 수유실에서는 젖병소독기, 아기침대, 정수기, 히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 고속도록 수유실에 아빠도 입장 가능한가?

고속도로 수유실은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들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다만, 모유수유실 이용안내가 적히 공지사항이 있는데 반드시 읽어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수유실에서 가장 많이 하는건 기저귀를 갈아주는 일입니다. 그래서인지 여유분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수유실에 있는 기저귀교환대아기를 눕히고 편하게 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습니다.

 

아기를 잠시 재울 수 있는 아기침대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3. 고속도로 수유실 위생은?

 이렇게 위생적인 수유실은 잘 없는데 고속도로 휴게실에 이렇게 있다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아기침대 위생커버를 씌워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병소독기도 준비되어 있고, 유아용 체중계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싱크대와 정수기도 있기 때문에 수유도 편하게 할 수 있고 분유를 먹이는것도 용이합니다. 이유식을 위한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사용할 수 있고 세면대가 있어서 손을 씻고, 육아용품들을 세척할 수 있습니다.

기저귀, 위생팩, 물티슈도 준비되어 있으니 안내소에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고속도로휴게소 수유실이 단순히 아기에게 모유를 먹이는 공간이 아니라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여독을 풀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싱그러운 봄날 고속도로로 여행하며 아기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